[제품정보]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가 무엇인가요? FAQ - 정가진몰ㅣ정가진면역연구소 공식몰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정보]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가 무엇인가요?

작성자 정가진몰ㅣ정가진면역연구소 공식몰(ip:)

작성일 2020-03-23 15:43:56

조회 3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유산균을 섭취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장벽에 흡수시켜 몸에 유익한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위산과 같은 소화액에 대부분이 손실될 가능성이 높은 생유산균 섭취대신, 유산균이 궁극적으로 이뤄야 할 결과물을 직접 섭취하셔야 합니다.

 

정가진면역연구소는 국내 최초 포스트바이오틱스 자체 보유 기관입니다. 정가진면역연구소에서 자체 보유하고 있는 이중발효열처리 김치유산균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한 사균입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이중발효 열처리 김치유산균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우리나라 김치에서 발견한 김치아이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NK세포(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암세포를 직접 파괴하는 면역세포)T세포(항체 생성을 도우며 세포의 면역에 주된 역할을 담당하는 림프구)를 자극해서 결국 신체 면역력의 증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사균자체가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을 하여 장내 유산균 수를 증가시키고, 장내 흡수율이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